할일들 그렇게 없으시나용?

일단 일반인 세금 올리기전에 압도적으로 세금혜택을 받고 있는 대기업 세금부터 올리고 일반인 세금을 올리는게 순서가 아닌가? 지금 법인들이 세금혜택은 다 받으면서 서민한테만 복지하니까 세금을 자꾸 내라고 하니까 반발이 일어나고 있는거잔아 일베충 병맛들아


ㅆㅂ 그많은 세금 걷어서 다 어디다 쓰고 엄한데 지원을 끊고 그러냐 니들의 잘못된 정책때문에 세금은 강에다 갖다 쏟아 붓고 누군가의 뒷주머니로 들어가고 서민들의 고혈만 쥐어짜는구나..아 열받네..


박원순은 훗날, 김영삼 못지않은 원망을 받게 될 것 같다.


이 세상에 무엇이든지 당연한 권리는 없다. 그만한 권리에는 그만한 댓가가 있을뿐


왜 보육과 교욱에만 불필요한 복지확대라고들 하는지 모르겠네. 국회의원들이 지들 월급 인상하고 수많은 혜택을 당연시 받으면서 당장 법안하나 해결하지 못하면서 한달에 써대다가 감옥가서 지가 못쓰니까 아들이 물려쓰고 하는 그런 빠져나가는 돈을 찾아야지. 왜 당연히 해야할 복지를 탓하는지 모르겠네. 꼬박꼬박 내는 내 세금으로 우리 애들 교육도 못 시키냐? 국회의원들 밥 쳐먹이고 차 굴려주는거 하면서 내 애들 밥도 못 먹이냐? 우리가 내는 세금이다. 우리가.


노인네들 연금도없애 4대강에22조원이나 쓰면서 저걸아끼네ㅋ


새누리당보고 무상급식, 반값등록금 공약 하라는 새끼들은 진짜 90,00년대생 머저리새끼들인것 같다. 한창 포퓰리즘 바람이 불면서 아무리 안된다고 새누리당에서 말을 해도 여론조사만 했다하면 어떻게든 퍼주겠다던 야당 손들어줬지. 그래서 일단 선거이길려고 개구라친거고 이제와서보니 무상급식 문제가 엄청나게 많거든 정치인이 항상 국민과의 약속을 지키는게 좋은게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