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한부 아내와 캠핑카 여행 죽음도 못가른 노부부의 순애보

노무 슬픈 사연이네요 사람 은 다 그때는 모르고 나중에 후회하는거지.... 이래서 모든 인연은 불행이라 했던가? ㅠㅠ눈물 고임 나도 나중에 이런 사랑 하고싶다 이런 사랑 하고싶다..할머니 몫까지 사시고 나중에 할머니 만나시길요 요즘 시대에선 정말 보기힘든,,,, 가슴아픈 영화같은 이야기... 할머니께서 지켜주셨군요... 저도 몇번이나 죽다 살아났는데  옆에 남편이 한번 자면 안깨는 사람인데  이상한 느낌이 나서 눈떠봤더니  제가 헉헉되며  숨을 안쉬고 있더래여 놀래서 구급차 불러 응급실 가서 심폐소생술까지 받았는데 의사가 고개를 절래절래 하더래여 그래도 계속 해보라 해서 결국은 숨이 돌아왔어여 남편 아니였음 그냥 떠날뻔 했는데.. 그 연세까지 되면서도 대단하시네여 저런 남자도 있구나 .  외모만으로 결혼 해서  외모가 늙으면 바람나는 남자들  그런데 내가 살면서 저런 분은 첨본다 ㅠㅜ 눈물나네요..

정말 감동적인 기사입니다. ㅠ 할머니의 명복을 빌고, 또 할아버지의 행복을 빕니다. 그저 요즘 애들은.... 비교할수가없는 기사네 이건 미련한 짓이다 자살은 정말  하지마라 미혼이지만 정말 조건없이 둘이 평생 존경하고 사랑하며 살고 싶은게 꿈인 나지만....막상 살아본 사람들은 그건 환상이라고 꿈깨라고 하지만....난 정말 한없이 저렇게 살고 싶다...물론 서로의 노력이 중요하겠지만....두분 사시던 모습은 그려지네요.... 안타깝고 부럽고....  과연 몇프로나 될까 저런 부부의 삶이... 영화 노트북 한국판이다.. 실제로 존재하다니ㅠㅠ 저렇게 살기가 어려움...  요즘 젊은것들은 다 조건이나 돈이거든 에효오 난 특히 막말할게 걍 우리나라 여자들은 에러야 가슴이찡하는순애보 네요 고인의명복을빕니다 조강지처 귀하게 알고 젊어서더 잘해라 영화로만들어지겠다. 슬프고아름답다.

고인의명복을빕니다 저할아버지맘은어떨지참..내눈이찜찜해지네  아는형님어머니돌아가시고 상치를때 마지막날밤 형님아버지도 갑자기돌아가셔서5일장한적있었음..그때주위에서 아버지맘은살아도사는게 아니라고 하더군요 가슴아프네요... 할아버지가 얼마나 할머니를 사랑하셨는지 얼굴도모르는 할아버지의 마음이 느껴져 눈물이 나네요 할아버지 목숨 살린건 할머니의 사랑이니... 좀더 계시다가 행복하게 사셨으면합니다..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평생 착하고 바보 같기만 했던 돌아가신 장인 어른이 생각나는 기사다 지병으로 돌아가셨는데 지병에 약한 초기 치매셨는데 가족들 힘들게 하지 않으시고 떠나셨다 갑자기 미련하고 바보 같은 장인 어른이 그리워진다 아주 오랜 세월 뒤에 수십년 지나 장인어른에게 내가 잘 살았다 할 수 있을까?

가족에게 인정받는 게 그 누구의 인정보다 더 중요하고 가치있는 일이다 여기 기사의 이분들도 가족들의 태도를 보면 평생 잘사신 것 같다 좋은 곳으로 가십시요 죽음이 갈라 놓지 못할분이네 나이들면 정으로 산다는데 두분은 원앙새 같네요 너무나 아름다운 사랑 입니다. 나도 그런 사랑을 하고 싶네요. 존경합니다 아 다행이다 할아버지 사셨구나 앞으로 남은여생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지내세요 할아버지 꼭. 건강하게사셔서 행복하게 증손주까지보셔야돼요 오래사세요 남은삶 행복하게사셔서 훗날. 할머님 만나시걸랑 오래도록 행복하게 당신몫까지 살다왔소하며 이야기하시죠. 꼭. 건강하게. 행복하세요 암만봐도 할머니가 차로 왔다갔다하는데 농약있는거보고서는 농약을 바꿔놓으셨거나 아니면 희석을 시켜놓을셨을거같은 할아버지 아직은 때가 아니란 하늘의 뜻인 것 같습니다. 부디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