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치즈인더트랩 백인하 役 출연 확정

역할에 어울리고 안어울리고를 떠나서 캐스팅만 보면 정말 대박인 듯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이성경 남주혁 등 요즘 뜨고 있는 배우들만 모아놨잖아 치매미 극혐 연기판이 아이돌에만 부정적이고 유독 모델에겐 너그러운 이유를모르겠네진짜ㅋㅋ 둘다 배우아닌건 같잖아. 발연기안재현 종아리김영광 다 모델인데말이여. 남주혁에 이성경에 약국뿌리기에 모델뿌리기네. 이건 배우들이 연기 아무리 잘해도 망할수 밖에 없는게 ㅋㅋ 치어머니들 때문이지 원작이랑 느낌이 좀다르네.  하 이건 아닌데  내가 뭐랬어. 천우희or 오연서, 유인영 캐스팅 하랬지? 무조건 산으로 가다가 망함 그리고 지네말안들은 제작사 탓  무한반복 치어머니들  잘나가는예능 망하게 하는 맘충이랑 다를게 없음 백인하는 한예슬어이구 치어머니들 보소 이래라저래라 이게맘에안든다...

더도말고 니들 꼬라지 그대로인 시어머니 만나라 아주 생각만해도 진저리가 날거다 박해진보다 1살 많은 역할... 박해지니랑 그럼 동갑으로 나온다는 소리인데 이성경은 너무 어려보인다. 역시 와이쥐. 남주혁에 이어서 이성경까지 꽂았네ㅋ이성경 나쁘진않다만 백인하에 비해 덜 사나워보여서 아쉽 그래도 캐릭터성격은 잘어울릴듯 생긴건 안닮았는데  역할은 잘할 듯 나는 잘 어울리는거 같은데 솔직히 작가가 캐릭터 컨셉을 기가막히게 잘잡긴했음. 나도 감놔라 배놔라하고싶진않은데 아쉬운건 사실 보면..우리나라 사람들이 치인트 다본거처럼 말하는데 난 안봤는데 ㅋㅋ여잔데도 안봄. 여자들이 많이 보긴하던데 그래서 배역이 누구든 그렇구나 하는데 왜이렇게 난리브루스얌 브루스나춰 세련된 양언니 스타일 얼굴은 아닌데 머 드라마는 폭망할듯 박해진이면 뭐해 

니들 인생을 그리 열올리며 살아봐라 저드라마 투자할 자산가도 되겠다 에휴 개한심해괜찮은거 같은데?? 괜사에서 연기도 잘하더만 백인하가 안하무인격인 성격인데 왠지 어울리는거같은데? 서강준이랑 남매같아 보이긴 함.... 난 그냥 이드라마에 손놨음.. 어떻게든 되겠지 뭐 백인하 걍 씨엘이 하라고 해라 저 드라마 보는 사람중에 원작 본 사람은 1도 안될텐데  요구사항 다 들어주다 남주혁에 이성경에 yg 갑자기 무엇을한거냐 하나 또 말아먹지 아 보기싫다 진짜 ㅋㅋㅋ니넨 웹툰만 봐라 제발 그냥 ..정도껏해야지 미친 아 그냥 웹툰을 드라마로 만들지를 말든가 해야돼 ..그리고 괜찮아 사랑이야 안봤나 .. 이성경 맡은 배역이 쎈캐라며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쎈역활 잘만하드만 뭔 말들이 많아 그냥 이국주 씨엘 나오면 환영이냐 니네는 오지라퍼들은 장르를 불문하고 끊이지가 않네 아니 작가나 감독이 이미지나 페이 다 고려해서 선택한건데 지들이 뭐라고 캐스팅에 딴지를 걸어 ㅋㅋ

아니 그렇게 보기싫으면 보지를마 어휴 한심한 종자들 막상 드라마 시작하면 닥본사 하지도 않을 것들이 감놔라 대추놔라..ㅉㅉ 니들이 원하는 배우들이 케이블 드라마에 다 나오겄냐..가장 공들이는건 제작사다. 돈 한푼 안들이는 니들이 아니라..좀 잠자코 봐라.웹툰 안 본 사람들은 그림이미지랑 이성경정도면 나쁘지 않구만..아주 참견 못 해 환장들을 하네 머 백인하 역이 싱크 맞추기는 어려운 케릭터지.